게임그래픽
게임그래픽 Game Graphic
2D그래픽 툴을 기반으로 캐릭터, 배경 및 소품 등의 원화 디자인 등 2D디자인 파트에서 3D그래픽 툴을 활용한 3D캐릭터, 3D배경 및 3D소품 제작 등 원화를 바탕으로 3D모델링, 맵핑 등 3D디자인 파트, 캐릭터 및 몬스터 등 움직임을 주기 위한 스키닝, 애니메이션, 이펙트 등 애니메이션 파트에 이르기까지 게임그래픽 제작을 위한 전과정은 물론, 최신 AI기술을 활용한 버추얼 휴먼(가상인간)에 이르기까지 국내 최고의 게임그래픽 디자이너 및 실감콘텐츠 제작 전문가 양성.
YEUNGNAM UNIVERSITY COLLEGE
전공트랙
2010년부터 게임, VR(가상현실), AR(증강현실) 등 실감 콘텐츠 기술을 활용한 메타버스 제작 교육을 지역내 4년제 대학을 포함하여 가장 먼저 실시하고 있으며, 최근 게임엔진을 활용한 버추얼 휴먼(가상인간)에 이르기까지 차세대 메타버스 제작 교육을 통해 21세기 고부가가치 산업의 전문인력을 양성함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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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학년 1학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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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D그래픽, 3D그래픽, 게임그래픽, 컴퓨터그래픽 등 게임그래픽 제작 소양교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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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학년 2학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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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D그래픽, 3D그래픽, 캐릭터디자인, 콘텐츠디자인 등 게임그래픽 제작 기초교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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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학년 1학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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캐릭터모델링, 3D애니메이션, 실감콘텐츠, 실무프로젝트 등 게임그래픽 제작 심화교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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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학년 2학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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캐릭터애니메이션, 3D애니메이션, 실감콘텐츠 등 게임그래픽 포트폴리오 제작 진로교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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졸업 후 진로

- 게임그래픽 디자이너
- 게임 아티스트
- 게임 일러스트레이터
- 캐릭터 원화가
- 배경 원화가
- 캐릭터 디자이너
- 배경 디자이너
- 소품 디자이너
- 3D캐릭터 모델러
- 3D배경 모델러
- 3D소품 모델러
- 3D맵퍼
- 게임 애니메이터
- 리깅 전문가
- 이펙트 전문가
- 컴퓨터그래픽 디자이너
- UI/UX 인터페이스 디자이너
- 메타버스 크리에이터 등